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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지털 임플란트 (디오) 기업

1988년 설립되어 의료기기와 인공치아용 임플란트 제품을 생산 및 판매하는 사업이며,공급하는 주력 제품군은 임플란트, DIONavi., Digtal 교정장치, 디지털 보철솔루션 등 총 4개 부문 입니다.UV 임플란트, 디오나비 임플란트 시술 시스템을 중심으로 원데이 임플란트 보철을 완성할 수 있는 기술력을 갖추고 있음. 이를 바탕으로 체어 사이드 솔루션 등 시술자와 환자의 수요를 충족하고 시장을 선도함.


 

 

 디오 중국기업과 3년간 500억원 공급계약 

디오는 7/19일 중국 최대 온라인 치과재료유통 플랫폼 기업과 3년간 약 500억원 규모의 디지털 임플란트 공급계약을 체결했습니다.이와 함께 글로벌 임플란트 1위 업체인 스트라우만이 디오의 지분 인수를 검토 중이라는 뉴스도 같이 발표하였고, 중국 공급계약 건은 현재 글로벌 덴탈 시장 고성장의 주축인 중국에서 디오도 수혜를 받고 있으며,제품 경쟁력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고 판단되며,이와 함께 스트라우만의 지분 인수 검토를 통해 매각과 관련된 큰 윤곽이 드러남에 따라 불확실성도 해소되고 있습니다.

 

 디오 매출 현황 및 전망

디오는 지난 20일 잠정실적 공시를 통해 2분기 연결기준 매출액 376억 원, 영업이익 110억 원을 달성했다고 발표했으며,전년동기 대비 매출액은 46% 늘어났으며, 영업이익은 109% 대폭 증가한 수치이며,매출액과 영업이익 모두 회사 창립 이래 분기 최대 실적을 기록했으며, 특히, 영업이익은 지난해 4분기부터 3개 분기 연속으로 사상 최대 실적을 경신해 오고 있다.회사는 전년동기 대비 국내에서 36%, 중국과 미국에서 각각 31%, 47% 성장하는 등 핵심 시장에서 급격한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최근 2주간 일별시세이며,9일을 제외하고는 상승세를 유지하고 있습니다.최고 매출과 해외 매출 진출로 인하여,큰 변동은 없는 것으로 보입니다.

시가총액 8,113억원 코스닥 92위 이며,당일 14:04분 전일대비 300 0.58% 오른 51,900원 거래 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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